찰리의 이야기

2022 MICE 마이스 트렌드 10가지 본문

찰리: MICE

2022 MICE 마이스 트렌드 10가지

쨜리 2022. 7. 22. 11:06
반응형

2022 MICE 마이스 트렌드 10가지

 

(해외 인포그래픽 글을 번역한 글입니다.)

출처 : (https://www.linkedin.com/pulse/infographic-mice-10-event-trends-2022-thadeu-marques?trk=pulse-article_more-articles_related-content-card)

 

 

1. 대면 이벤트

여행과 회의 제한이 완화되고 안전 조치가 시행되면서

대면 행사의 가치가 계속 상승하였고,

이벤트 이해관계자들이 대면 이벤트를 보다 편안하게 느끼면서

대면 이벤트에 대한 수요가 회복되었습니다.

 

 

2. 하이브리드 이벤트

하이브리드 이벤트 모델(대면  이벤트와 온라인 이벤트를 모두 포함한)은

총 이벤트 수용 인원에 더 큰 유연성을 가지고,

점진적인 온라인 참여로 전체 핵심 메시지의 도달 범위를 증가시키기 때문에 

매우 흥미로운 모델임이 입증되었습니다.

 

 

 

 

3.가상(virtual) 이벤트

가상 이벤트, 라이브 및 스트리밍은 2022년에도 계속 관련이 있습니다.

제품 출시 또는 출시와 같은 이벤트 유형 등,

목표에 따라서 온라인 이벤트는 새로운 서비스에 대한 

인지도를 크게 높이고, 더 많은 영업 리드나 기회, 그리고 관심을 만들어 낼 수 있습니다.

 

 

4.메타버스

메타버스 이벤트는 사용량이 증가할 것이며,

5G의 대중화에 따른 새로운 발전과 함께 

이러한 새로운 이벤트 공간에서의 상호작용은

새로운 후원 및 수익모델을 위해 기업, 협회 및 축제들을 위한 

새로운 지평을 열어갈 것으로 보입니다.

 

 

 

5.인센티브(보상, 포상)

인센티브 이벤트, 여행 또는 축하행사는 2022년에 돌아왔습니다.

최근 설문조사에 따르면 80% 이상이

인센티브 이벤트가 직원 사기 증진에 매우 중요하고 가치있다고 생각하며,

인센티브 이벤트에 대한 지난 몇년간의 회복을 인식하고 있다고 나타났습니다.

 

 

6. 이벤트 커뮤니티

이벤트는 본질적으로 중심 목표를 기반으로 한 커뮤니티라고 정의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연중 이어지는 이벤트 커뮤니티 참가자의 상호 작용, 활성화 및 참여는 

주요 행사 시점과 이벤트 이후로 이어지는 이벤트의 성공을 위한 핵심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7. 지속가능성

2022년에는 수천, 수백만 명의 이벤트 참가자들이 환경에 미치는 영향에 더 많은 관심이 몰릴 것입니다.

설문조사에 따르면 단체의 83%가 이벤트 장소(베뉴)를 구할 때, 지속 가능성을 고려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Net Zero Carbon initiative 는 미래의 마이스 산업에 명확한 로드맵을 제공할 것으로 보입니다.

 

8.고품질 콘텐츠

새로운 이벤트 형식으로 높은 콘텐츠 품질, 형식 및 전달에 대한 요구가 증가했습니다.

고객, 후원사 및 참가자는 2022년 이벤트에서 대화형의 인사이트를 제공하는 라이브와

수요자 기반(on-demand)의 발표내용, 코스(과정)과 인증서를 기대합니다.

 

 

 

9. 데이터 분석

이벤트 데이터 정보를 통해 투자 수익 및 전반적인 이벤트 성공을 명확하게 정의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리드 스코어링, 미디어 노출, 참가자 참여,

NPS, 세션 및 게스트 패널 평가, 후원 및 모범사례를 위한 메시지 분석 등이 있습니다.

 

 

10. 유연성, 분배&충성도

대면 이벤트가 돌아옴에 따라, 호스트(주최사), 대행사, 공급사, 베뉴(장소) 주체들 사이의 전반적인 상업정책들이 업계 모범 사례를 증진시키고, 긍정적인 비즈니스 이벤트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서 유연성과 이익의 분배, 그리고 보상 충성도에 중점을 두고 업데이트가 되어야 할 것입니다.

 

 

 

2022 MICE 마이스 트렌드 10가지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