찰리의 이야기

이폼 eform 전자계약을 알아보자! 본문

찰리: IT

이폼 eform 전자계약을 알아보자!

쨜리 2017. 7. 26. 17:30
반응형

이폼 eform 전자계약을 알아보자!

이폼 eform 전자계약이란? 이폼이 무엇인지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이폼(eform)은 어떤 회사의 고유명사가 아닌 보통명사로 Electronic Form의 줄임말입니다.

이에 관한 정의는 해외 유명 기술 미디어인 TechTarget의 정의를 참조하겠습니다.


http://searchcio.techtarget.com/definition/e-form

1999년에 설립된 TechTarget은 세계 각지에 지점이 있는 세계적 기술 미디어입니다.


"An e-form (electronic form) is a computer program version of a paper form. Aside from eliminating the cost of printing, storing, and distributing pre-printed forms, and the wastage of obsolete forms"

e-form 이폼 전자적 양식이란 종이(하드카피)양식의 컴퓨터 프로그램 버전입니다. 프린트하거나 보관하고 인쇄된 양식을 교부하고 쓸모없어진 양식의 낭비되는 비용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With digital signatures and routing via e-mail, approval cycle times can be significantly reduced. With electronic submission of completed forms, you can eliminate the cost of rekeying data and the associated errors.."

이폼은 디지털서명 및 이메일을 통한 접근을 통해서 승인 사이클(소요시간)이 대폭 감소할 수 있습니다. 완성된 폼의 전자적 제출을 통해서 데이터를 다시 작성하거나 오류를 수정하는데 드는 비용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이 정의를 바탕으로 보면 이폼이란 종이를 컴퓨터로 가져왔다! 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다만, 이폼에 전자서명이나 전자메일(이메일)을 접목해서 편리한 업무 프로세스를 만들어 낼 수 있다는 것이죠!


"우리나라에도 이폼 eform 서비스가 있나요?"

있습니다.

이미 11만 회원과 9천여개의 기업체에서 이용하고 있는 '모두싸인' 이폼 계약 서비스입니다!

모두싸인을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출처:모두싸인)


지금 모두싸인에 가입하면 전자계약 3건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모두싸인은 간편 전자계약(이폼)을 표방하는 우리나라 NO.1 전자계약 서비스입니다.

(출처:모두싸인)

2017년 제 11회 대한민국 서비스만족 대상을 수상하면서 진가를 발휘하고 있는데요.

(출처:모두싸인)

대기업이나 공기관 등 다양한 기업에서 이미 이용하고 있는 모두싸인 이폼 전자계약!

 일단 모두싸인이 좋은 이유는 구축없이 이용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많은 erp시스템이나 crm솔루션들은 구축해서 이용해야하는 불편함이 있는데요.

모두싸인은 클라우드 형태로 간편하게 이용하면서도

전 세계에서 가장 안전한 서버라고 할 수 있는 AWS에 정보를 저장한다고 합니다.

"클라우드(SaaS)형태로 언제 어디서나 자유롭게!"

테블릿이나 스마트폰에서도 계약을 할 수 있는 모두싸인 이폼 전자계약.

더 많은 정보는 아래의 사이트에서 직접 확인해보세요^^

(배너클릭)


이폼 eform 전자계약을 알아보자!




반응형
Comments